안녕하세요, 최근에 중고신입으로
중소 상장사 회계팀에 입사하였습니다.
상장+제조+연결을 모두 하는 기업이기에
분명 배울 것도 많을 거고 30대로 진입하면서 이 회사에 뿌리를 박아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회사 경영 사정도 요 몇 년간 별로 좋지 못하고.. 입사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오래 근무했던 분들이 모두 퇴사 후 저와 팀장님만 남았습니다.
새로운 사람 충원 예정 없이 2인의 팀으로 회계 재무 공시 등 모든 업무를 다 할 거라고 하셨는데
이전에도 이미 오래 다녔던 분들이 다 퇴사하셔서 야근이나 주말출근을 했던지라 너무 사람이 갈리는 느낌이 들어 퇴사하고 싶다는 생각이 자주 듭니다..
일이 벅차다고 느낄 때도 사람이 없으니 분담이 안 되고 집에 가서 일 하라는 얘기를 들을 정도라..
이제 반년을 채웠는데 상황에서 버티는 게 맞는지..
아니면 더 나이 차기 전에 이직해서 뿌리를 박는 게 맞는지... 너무 심란합니다..
버티는 게 능사일까요..?
06.27 01:18 | 조회수 1,340
불타는왓더막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12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