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29살 식품회사에 다니고 있습니다. 이전에 레스토랑에서 3년가까이 실무를 쌓고 대학교 졸업 후 단체급식 운영팀으로 1년정도 근무하고 너무 힘들어서 (야근하면 기본 9시출근 9시퇴근 주에 3~4번)
지금 회사로 이직했습니다.
중소기업 회사에서 새로 시작하는 사업 (식품제조)을 맡아서 진행하는 실장으로
근무중인데 현재 1년 넘게 근무하고 있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지만 현재 1년 넘는 기간동안
제품 3개를 개발해서 납품하고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필요한 단계나 이런것들은 스스로 다 해결했는데 사실 제대로 가르쳐주는 사수 없이 독학으로 진행하다보니 제가 정말 잘 하고 있나 생각이드네요...
그리고 직급은 일반 평사원입니다...(주눅들지말라고 실장이라고 해주셔서 감사하고 있습니다.)
직원도 작은 식품공장에 혼자 있으면서 파트타임 알바 구인해서 생산 돌리고 있습니다.
현재 하고 있는 업무는 공장관리 / 업체관리 / 매출관리 / 급여관리 / 식품 개발 업무 / 소싱업무 / 업체 미팅 등등 혼자서 업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haccp을 위해서 haccp 공부도 하고 있습니다)
이 나이에 경험하지 못할 경험을 하고 있는건 자각하고 있는데 위에 사수가 없다보니 막히거나 모르는게 있을땐 직접 부딫혀서 배우다보니 조금 지쳐가고 있다고 느낍니다.
그리고 지금 1년 3개월정도 됐는데 연봉 인상
관련 얘기가 하나도 안나와서 조금 아쉬운 부분도 있습니다... 현재 연봉은 3000초반입니다.
현재 매출은 발생되고 있고 열심히 신제품 샘플도 제작해서 틈틈히 시식회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선배님들께서 제가 현재 잘하고 있는지 미래를 위해서 꾹 참고 더 열심히해서 회사를 발전시켜나갈지
조언 한번만 부탁드리겠습니다 요즘 너무 막막해서 좀 길게 쓰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잘 발전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06.20 08:17 | 조회수 1,483
키키카카코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고다르
BEST아니 뭘 어떻게 더 잘하나요. 충분합니다. 생산 및 영업, 총무, 개발과 자재를 혼자 다할 정도면 어마어마한 실력자기도 하고. 잘하고 있는지 어떤지 걱정이 되는 이유가... 전문성이 있어야 한다는 소리 때문일 것 같네요. 사회생활 20년 좀 넘게 해보니 전문성 or 업무영역이더군요. 저도 후자 쪽인데 혼자서 2~3명분 일을 혼자 할 수 있으면 나이 들어도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 그렇게 20년 넘게 버텼고 버텨집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수정됨)
06.20
8
리멤버 회원이 되면 15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