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 중 한곳이 상장 예정으로, 해당 고객사 상장 관련 인터뷰 및 자료 요청에 따른 대응을 해줬는데.... 해당 업무 경험이 없고 금번이 처음이다보니 상장을 하고 말고는 걔들 비지니스지 왜 내가 이걸 도와줘야 하나 회의가 들어서요 관련해서 업무 Loss가 너무 심했었거든요.... 영문도 아닌 중문으로만 자료 왕창와서 주말 내내 일일히 해석해서 자료 싹 만들어주고 걔네 회계법인 인터뷰까지 같이 해줬는데 이것도 정상적인 업무 범주 내인지... 제 입장에선 고객사 도움주는 입장으로 업무 대응을 도와줬는데, 그 노력 대비 고객사에선 고맙다 한마디도 없고...본인들 귀책을 저희쪽으로 물리려고만 하고....;;; 섭섭한 마음이 많이 들긴 합니다.... 혹여 관련 업무 진행 경험 있으신 선배님들 의견이 궁금합니다.
고객사 상장 관련 인터뷰 / 협조 업무??
24년 06월 18일 | 조회수 467
이
이스끼끼
댓글 1개
공감순
최신순
성
성다니엘
24년 06월 19일
영업이 원래 그래요 참 힘든직종입니다
영업이 원래 그래요 참 힘든직종입니다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