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 담당자가 목소리에 짜증이 기본 깔려있습니다. 내 잘못도 아닌데.. 업무상 문제 생겼을 때 수화기 넘어 짜증 섞인 목소리 들을 때마다 화가 치밀어 오릅니다.
들이 받을까 싶다가도 업무이기에 들이받진 못하는 제자신입니다.. 이 스트레스풀한 상황을 어떻게 현명하게 넘길수있을까요 ㅠㅠ
저에게 지혜가 없나 봅니다.... 측은지심으로 바라봐야할까요 ?
전화한통에 오늘 하루 급 피폐해졌습니다
고객사 담당자 스트레스
2024.06.05 | 조회수 836
흐읍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양CD
BEST‘그런갑다’ 하세요. ‘이 새낀 태어날 때부터 이따위로 생겨먹었구나, 그런갑다’ 길 가다 보면 개 짖는 소리, 경적소리, 통화소리 별별소리 다 듣지만 우리가 그 소리들 하나하나 다 신경쓰진 않잖아요.
2024.06.07
16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