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중소 외국계에서 4년 8개월째 근무하고 있는 31살 AP accountant입니다.(첫 회사입니다.)
미래에도 계속 일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고 싶어 AICPA를 시작으로 대학원까지 목표하고 있습니다. 다만, 현재 회사가 상장사도 아니거니와 제조업도 아니라서 현재 회사에서 AICPA 공부를 시작하는 것이 맞는가에 대한 의구심이 듭니다. 업무 성장의 한계성을 느끼고 있는 중이기도 하고요.
사실 현재 회사는 마음만 먹으면 퇴직까지 오래 다닐 수도 있고, 육아휴직도 편하게 갈 수 있습니다. (아직 미혼 여성입니다ㅠ) 규모가 작아서인지.. 워라벨 역시 훌륭합니다.
그래서인지 제 사수는 근속 5년되가면 여기 업무 다 적응되었을테니 마음 편히 여기서 AICPA 공부하고 자격증따면 좋은 조건으로 이직하는게 낫지 않겠냐는 조언을 해주더라고요.
우문일지 모르지만 선배님들의 의견을 여쭙고싶습니다.
이직이 먼저라고 보시나요, 아니면 공부할 수 있는 환경에서 빨리 AICPA 시작하는게 맞다고 보시나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AICPA, 이직 어떤게 먼저일까요?
06.05 03:41 | 조회수 1,682
회계하세요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대한민국화이팅
BEST먼저 AICPA취득 추천합니다. 저도 그랬고 취득후 많은 기회들이 생겼습니다. 지금은 MBA까지 졸업하고 반도체기업 CFO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전 32살에 AICPA취득했습니다.
06.06
9
리멤버 회원이 되면 10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