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봉 및 입사 등에 관해 선배님들의 의견을 묻고싶어 글 씁니다..!!
먼저 현 직장은 연고지 근처이며 전세에 살고있습니다.
현직장
회사는 중견이상 급이고 연봉은 영끌 5000정도이며, 야근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회사자체가 큰 성장이 있는 필드는 아니고, 롤 또한 커리어를 성장 할수 있는 곳은 아님. 하지만 안정적이며, 아침점심저녁 모두 제공.
이직회사
이름있는 외국계회사이고 연봉은 크게 차이가 나지않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롤 자체가 커리어를 성장 시킬 수 있으며 해외와 컨텍이 많은 업무.
이직 시 급히 집 정리 후 부부 둘다 서울로 올라가야하는 상황
제 성향은 안정적으로 그냥저냥 회사 다니기보다는 커리어를 더 성장시키고 싶어하는 상황. 하지만 아이없는 기혼자로서 큰 도전과 리스크를 안고 상경하기엔 다소 부담감은 존재
1. 연봉 관련
먼저 연봉관련해서 현 상황에서 타지(서울 쪽)로 이동할 경우 보통 몇퍼 센트 정도 올리는 것이 그래도 다 정리하고 힘들게 도전하는 것 대비 합리적(?)이라고 생각하시나요..?
2. 입사 시기 관련
지금 같은 상황에서 보통 오퍼 받은 후 이직 가능일자를 어느정도 하는것이 준비할 수 있는 기간을 적당히 가지면서 회사에서도 납득할 수 있는 기간일까요??
물론 모든 상황을 다 설명하고 할 순없지만, 본인은 커리어 성장을 위해 큰 도전을 하고싶지만 기혼자로서 애매하게 시작하기엔 다소 부담감이 있어 선배님들의 조언을 여쭙니다.
타지 이직 시 연봉 인상과 입사일
06.04 22:24 | 조회수 579
시작스타뚜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