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은 기관의 LP로 근무중인 주니어입니다.
최근 딜을 하면서 GP와 커뮤니케이션에 고민이 많습니다. 특히 Q&A를 진행시, 적절한 수준에 대해 고민이 깊어집니다.
가끔 GP측에서 난처한 입장을 보이면 '내가 너무 과한걸 물어보나'하는 생각도 많이 들구요. 반대로는 '이런건 알아야할 것 같은데, 챌린지 들어올 확률이 높은데 이 정도도 못물어보나'하는 반발 심리도 생기고 있습니다. 업계가 좁다보니 평판도 신경이 쓰이구요. 잘못된 길을 걷고 있는건 아닐까 우려감도 큽니다.
소위 업계에서 요구하는 적절한 질의의 수준이 어느정도인가요? 선배님들이 겪으셨던 황당한 Q&A나 인상깊었던 사례들을 조언주신다면, 앞으로 나아가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합리적인 질의수준
05.20 09:36 | 조회수 2,077
고수가되고싶다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근로사축
BESTLP님께서는 그런 것 걱정 마시고 자료든 뭐든 말씀만 해주시면 최우선적으로 처리해서 답변드리겠습니다
라는 마인드세팅이 모든 GP에게 있습니다
없는 GP는 다 사라졌어요
05.20
36
리멤버 회원이 되면 10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