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가 만료되서 다시 준비하고 있습니다.
개정전후 경계에서 준비했던게 마지막이라 응시하면서 많이 달라졌는지 궁금합니다. 회사 다니면서 어떻게 준비하셨나요?
당시 준비하던 시절 주변 분들 보면 몇번 불합격되서 멘탈 나갔지만 합격하고 저만 남았었던 기억이있네요.
점수는 대게 56~58점에서 불합격이었고
다른 분들 대부분 의견 들어보면 지엽적이다 쓸데없이 범위가 넓다 킬러문항이 있다는 평이었습니다.
필기실기 준비하다보면 1년이란 시간이 금새 지나가버려서 솔직히 많이 무섭습니다.
따는 사유는 it시장이 어떻게 될지 불확실해서 보험용으로 따려고 합니다.
많은 생각과 의견 부탁드립니다. 혼자서는 힘드네요.
20년도 (개정 전) 전에 딴 후기는 적지 마시기 바랍니다. 방해됩니다. 감사합니다.
정처기 개편되고 어떻게 준비하셨나요
05.17 14:43 | 조회수 639
어피치담금주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