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기획 및 마케팅 총괄 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행사, 한 품목으로 주간 26~28곳 정도 팝업을 진행하는데, 다른 것 보다 근무자 및 물류인력 관리가 장난아니네요. 슈퍼바이져 두 분 이서 전국 단위로 관리하는데 범위가 너무 넓어 인력을 추가해야 하나 고민이 되네요. 아웃소싱업체를 이용해봤는데 더욱 관리가 안되고, 인력 충원하기엔 부담이 되고. 이번에 여러 행사 제안이 있어 협의하고있는 아이템이 3~4종 추가되서 행사가 더 많아 질 예정이라 벌써 걱정이네요. 좋은 방법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주로 백화점5사, 스타필드,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이마트, 롯데마트등 대형유통 및 몰에서 행사와 직납을 하고 있습니더.
인력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20년 08월 07일 | 조회수 187
j
jrb
댓글 0개
공감순
최신순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