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runch.co.kr/@yi-seo/96?fbclid=IwAR3r1tMpHKA1-3VDsuR2t9eUzE6uwRdjpM04LWFEXMeNu2AfdfaqVrL3IF4
보신 분들도 있겠지만, 감명 깊게 읽어서 공유합니다.
언젠가부터 마케팅을 유저를 늘리는 스킬?류로 취급하는 경우가 많아졌는데
제품과 확실히 얼라인 되서, 가치를 만들면서, 너무 급하지 않게, 확실히 인게이지 시키면서, 유저를 모은다는 관점이 인상적이네요.
언젠가 저렇게 서비스 한번 무섭게 키워봐야 할텐데요.당근마켓과 오늘의집의 마케팅은
20년 08월 06일 | 조회수 346
치
치얼업
댓글 5개
공감순
최신순
마
마니우스
20년 08월 15일
오 좋은 글 공유 감사해요 ^0^
오 좋은 글 공유 감사해요 ^0^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