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
어느새 한 업계에서 9년 가까이 일하고 있어 나름의 전문성은 확보한 것 같은데,
최근에 이직이 잦았습니다.
제 이력서에서 잦은 이직이 가장 문제가 될것 같아 조언 구합니다.
6년간 한 곳에서 근무 후
다음 직장 1년, 그다음 10개월, 지금 직장은 6개월 째 근무 중입니다.
이직 사유는, 1년 근무한 곳은 살짝 다른 업종이었는데 업무에 적응하지 못해서 + 경영진들의 모럴 해저드,
10개월 근무한 곳은 후배 양성에는 관심 없고 지금 당장 일처리가 가능한 저에게만 일이 몰리는데 약속했던 처우 개선은 이루어지지 않아서 + 지금 직장에서 좋은 제안이 와서,
지금 직장은 경영진 마음에 안 든다는 이유로 하루아침에 제 팀 소속 직원 두명을 해고하는 것을 보고 이직을 준비 중입니다.
6년, 1년 근무한 곳의 이직 사유는 그래도 합리적으로 설명할 만한 스토리가 있는데,
10개월과 지금 직장은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지금 직장은 입사 시에 진행하기로 했던 프로젝트가 직원 해고로 인해 무산된 것이 있는데, 그걸 사유로 하는게 좋을지, 직원 해고의 표면적 사유였던 경영악화로 하는게 좋을지 고민입니다.
이직 사유 뭐라고 하면 좋을까요?
2024.04.02 | 조회수 666
모렌지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