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년전 이직을 결심했습니다.
3-4년 전에도 최종합격 후 이직을 포기했다가 다시 이직준비를 하여 성공했습니다.
차근차근 준비라는 느낌보다는 항상 조금더 큰
회사 좋은회사의 갈망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오랜시간 고민은 해오던 일이지만 충동적인 이직 느낌도 있습니다.
여하튼..연봉은 7000에서 8500정도로 인상하였으나 출퇴근거리 20분에서 40분 업무시간 하루 8시간에서 10시간..
워라벨은 나빠졌습니다.
가족들을 위해서 견딜수 있지만 가장문제는 1년이 흐른 지금도 재미를 느끼지 못합니다.
업무를 통해 스트래쓰도받지만 성취감도 적정선 느끼는편인데 지금 회사는 업무가 쌓이기만 하고 엔지니어적 업무 보다는 행정처리 업무가 많습니다…
개선될 여지도 없어 보이며 제 커리에어 도움이 안된다는 생각뿐입니다…
이러한 가운데 전 직장에서 다시 돌아오라는 제안을 받았습니다..
가장 걱정은 돌아간다면 제 자존심이 허락이 안될것 같은데 제가 너무 많은 걱정을 하는건지..
돌아가는게 맞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이직 후 전회사 재취업
2024.03.31 | 조회수 1,790
야근시러정말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맨땅헤딩조아
BEST재입사도 선택 가능한 옵션이긴 한데요, 연봉, 출퇴근 등 복지 이슈 외에 추가로 고민해 보셔야 할 것은 돌아가서 존중을 받을 수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과거에 동료들과 좋은 관계를 갖고 있었는지, 평균 이상의 직무능력으로 동료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지, 돌아온 탕자로 보는 일부의 시선이 있을 때 이것을 불식시킬 수 있는 성과를 보여줄 수 있을지, 이런 것들이 가능하다 싶으면 다시 돌아가도 괜찮을 겁니다.
2024.04.01
14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