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선배님들
제조업 b2b 해외영업하고 있습니다.
과부하된 업무로 인하여 신규고객 문의에 대한 대응을
어떻게하면 좋을까 고민입니다.
문의를 주는 고객들 중 규모가 작아 거래성사도 안될거같고 되더라도 실적에 별로 도움도 안되는 그런 곳들도 꽤 있습니다.
기존 거래선 대응이나 회신도 며칠씩 걸리고 있는 상황에 작은 곳들에서의 문의를 대응하는게 맞나 싶습니다.
결국 자꾸 뒤로 미루다가 문의 메일이나 연락와도 회신 안나간적도 있고 합니다.
가끔 그럴때마다 미안하기도 하고 찝찝하기도 하네요.
이런상황에 현명하게 해결할 방법 같은게 있을런지요..?
b2b 선배님들 이럴땐 어떻게 하나요?
03.12 13:35 | 조회수 1,118
우데에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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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루만
BEST대리점으로 이관
03.14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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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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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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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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