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지보수쪽에서 사진정리하고 내부업무서류 양식만드는것과 기성자료 청구하는 일을 하고있습니다
아직 고졸이라 기사자격증같은건 없지만 따기위해서 준비중이고 현장에서 6년간 일하던 지식을 사용하며 일처리를하고 사무로 일하는 일들은 양식만드는 알바를 자주했었어서 다른사람들보단 빠르게 처리하는편입니다
문제는 제가 성격에 문제가 많은 것 같습니다 협력업체쪽에서 일을 요청하고 공정 순서대로 작업을 해야하는데 마감공정업체쪽에서 나몰라라하고 실장님께선 전달해야하는 내용을 자주 까먹으셔서 제가 대신 자주전달하고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것들이 쌓이다 보니 제밑에서 사진정리해주는 직원에게 너무 무심해지고 실장님과의 커뮤니케이션도 점차 줄어들고 있더라구요... 주말마다 책을 읽으면서 좋은사람은 못되어도 나쁜사람들 되지 말자며 공부할시간을 쪼개서 읽고 있지만 감정기복은 점점 심해져가고 제가 챙겨줘야하는 밑에 직원에게 점점 쌀쌀맞아지는 것 같습니다 나쁜상사는 되기싫어 노력하는데 다들 이러한 문제는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