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앱을 설치하고 오늘 가장 인기있는 글을 받아보세요
오늘 가장 인기있는 회사생활 소식을 받아보는 방법!

업무적 감정을 그대로 가지고 당사자를 대하는 직원

03.05 12:32 | 조회수 218
seabeaut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디자인/퍼블 7년차 사람입니다 얼마전 지원인력으로 똑같은 업무를 하는 20년차 직원이 들어왔습니다 저와는 10살차이구요 직급은 같지만 많이 배우겠구나 하는 생각으로 업무 진행을 했습니다 그런데.... 기획자님 피셜 디자인이 별로고 포인트를 잡아내는 것이 아쉽다 하셨습니다 그래서 코딩 실력을 보고자 맡겼더니.... 학원에서 갓 나온 수준의 결과물을 내놓았습니다 기획자님 피셜 이렇게 코딩해서 되겠니? 였습니다 기획자님께서 같은 업무하는 너가 수정사항 설명을 해주는 것이 좋겠다 아니면 내가 할까? 하시길래 제가 한다했습니다 앉혀놓고 본보기로 보내주었던 페이지 열어서 클래스 이름 붙이는 요령부터 반응형을 코딩하는 법까지 조목조목 제법 많은 이야기를 해주었는데 받아적을 생각을 않더라구요 다 기억 할 수 있겠나 싶어서 설명 다 하고 난 후 "제가 설명 한 것 다 기억 하시겠어요?" 했더니 "정리해서 파일로 주세요" 하더라구요 순간 머지 싶어서 "수정사항 받아적는 거는 예의가 아닐까요" 라고 했더니 "아...그런가요" 하더라구요 그러고는 모르는 것이 있으면 물어보겠다고해서 흔쾌히 네 하고 끝났습니다 그러고 난 후 그 직원의 태도가 어이가 없었습니다 간식주면서 먹겠느냐 했더니 얼굴도 안보고 고개만 도리도리 집에 안가세요 했더니 처음 무시 한번 더 불렀더니 성의 없이 가세요 하더라구요 직장생활 10년 넘게 했지만 이런 경우는 첨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앞으로 업무들 나누는데도 소통을 해야하는데 답답해서 글 올려봅니다 지혜를 주셔요 선배님덜ㅜㅜ
0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