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엊그제 졸업한 사회 초년생 26살 입니다.
전공 - 데이터 사이언스
경험 -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인턴 5개월 + 현재 데이터 애널리스트 7개월차
이정도가 간략한 소개인데, 현재 속한 기업이 경영 악화로 인해 내부 인원을 감축 시키고 있고 저 또한 퇴사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역량도 부족하고 취업 시장도 좋지 못한 탓인지 이직에서 서류와 면접 탈락을 반복하고 있고 현재 두가지 루트를 고민중입니다.
- 포트폴리오를 위한 부트캠프 6개월
- 버티면서 이직 자리 찾기
기업 상황이 안좋아지면서 내부에서 해야할 업무가 없고 시간만 때우는 상황입니다..
당장 월세와 생활비를 생각하면 버티며 이직자리를 구하는게 맞지만, 더 큰 미래를 생각하면 알바로 버티면서 포폴을 쌓는게 맞는거 같기도 한데
어떤 루트가 더 괜찮을까요 !
결정은 제 몫이지만 조언을 받아보고자 합니다
경영 악화 어떤 선택이 옳을까요..?
2024.02.25 | 조회수 526
태랑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