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을 특별하게 만드는 건 사실 일상의 작은 변화들이에요. 평범한 밥상에 올려진 와인 한 잔처럼요. 그 변화를 모두에게 선사하는 게 이루고 싶은 꿈입니다.”
등장과 함께 국내 와인 유통의 판도를 바꾼, 꿈의 와인 매장 ‘보틀벙커’. 그 기획자인 롯데마트 강혜원 상무의 이야기입니다.
10년 넘게 잘나가던 베테랑 경영 컨설턴트를 ‘와인 대중화’에 홀린 기업인으로 뒤바꾼 마력은 무엇이었을까요?
아래 🔻링크🔻를 눌러 확인해 보세요.🙆♀️
와인에 홀린 팔색조, 꿈의 와인 매장을 만들다?!
2024.02.21 | 조회수 205
커뮤니티 운영자
리멤버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