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팀원과 갈등이 있어서 의견좀 구하려고 글 올립니다
일단 전 회사에서 8명 정도 규모의 팀을 맡고 있는 팀장이구요
이번에 본부장님이 조직 확장을 생각하고 있어서 저희 팀의 업무 일부를 확장시켜서 새 팀을 신설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저희 팀에서 해당 업무를 담당하던 친구에게 보고서 초안을 작성해달라고 지시했는데 이 친구가 이 보고서를 자기가 쓰는 건 좀 아닌 것 같다고 하네요
이 팀을 새로 만들어서 어떤 일을 시킬건지, 업무 범위가 어디까지인지도 모르고 자기가 봤을 땐 기존 업무 방식으로도 문제가 없어서 팀을 확장해야 할 이유를 뭐라고 써야할지도 모르겠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새 팀이 생기면 이 친구가 그 팀 팀장으로 갈 가능성도 있고 그게 아니더라도 본인이 가게될 팀이니 자기 의견을 충분히 반영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해서 시킨건데...
본인은 제가 보고서를 작성하면 실무적인 입장에서 어떤 부분이 추가되어야 하고 근거 수치들을 더 줄 수는 있다고 합니다. 필요한 실무적 자료가 있다면 정리해서 줄 수 있다고 하구요. 하지만 보고서 작성은 아닌 것 같다고 태도가 완강하네요...
어떻게 해야 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