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팀 직원이 갑자기 퇴사한다그래서ㅠ같이 일할 직원을 골라야하는 상황인데요..
함께 일하는 직원의 태도랑 업무능력중 어떤게 더 중요하다고 보세요?
태도가 별로여도 일 잘하는사람이랑 같은팀으로 일하는게 더 낫겟죠?
지금 팀장님이 눈여겨보는 한명이있긴한데 태도? 사회적인 스킬이 되게 별론데 일을 깔끔하게 잘하더라고요
(직원들이 거의 다 싫어하는데....일은 잘하는 ㅠ)
태도랑 업무능력 둘 다 중요하겠지만 굳이 하나만 뽑자면 어떤게 더 중요할까요?
함께 일하는 동료의 태도 vs 업무능력
2020.08.04 | 조회수 1,233
안토니오비그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대백이
BEST무조건 업무능력임ㅋㅋ
착하고 일못하는 사람은 개답답함... 하지만 그 사람이 노력해서 능력이 조금씩 올라올 수 있는 사람이라면 태도가 좋은 사람이지만 발전가능성이 없거나 더디다면 업무능력이 최고임
2020.08.07
6
리멤버 회원이 되면 30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