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를 사용하는 회사인데요, 전표번호를 일일히 다 입력해줘야 하더라구요.
이전회사에선 더존을 썼어서 전표번호를 입력할 일이 없었는데...
게다가 지점 관리도 일부분 해야해서 그런가 같은 내용의 전표를 거래처랑 계정과목 다르게 2번 3번씩 끊어줘야해서 복잡하더라구요...
한달가까이 인수인계 받았는데 잘할수있죠?^^ 이러실때마다 압박감도 심하고 두번세번 알려주신 내용 기억 못해서 대답 못하면 한숨쉬실때마더 너무 죄송해서 고개를 들수가 없네요...
할수만 있다면 저는 제 자리 다른사람에개 넘겨주고 싶을정도입니다...
내일 출근해야하는데 너무 두려워서 여기에라도 몇마디 해봅니다...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