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 직원없이 매출 10억 정도 하고 있는 소규모 회사입니다. 사업 기획과 영업은 제가하고 마케팅, 홍보, 물류, 회계, IT 등등 은 아웃소싱해서 합니다. 기획 위주고 일은 아웃소싱하는게 대부분이라 물리적으로 소요되는 일은 많지 않아서 하루에 2-3시간 정도 일하는게 전부에요.
제가 일을 더 하자니 퀄러티가 분명 떨어질 것 같고 집중력이 많이 흩어져서 제 일을 더 늘리진 않으려구요.
현재 하고 있는 사업에 유사한 제품 군 서비스를 추가하려합니다. 서비스 군의 리더로써 끌고갈 사람이 필요합니다. 업무 스콥은 제가 하는일과 동일합니다. 기획, 영업, 구매는 직접하고 나머지 업무는 기획해서 아웃소싱 업체들에게 넘기면 되구요.
이 분은 이 일만 몰입해서 사업을 잘 끌고 나가면 되는 분인거죠.
보시다시피 멀티태스킹이 많고 여러 업무들을 외주업체들과 협업하면서 다 끌고갈수 있을만한 3-40대의 사람을 찾을수 있을까? 란 생각에 채용 공고 내기가 참 망설여집니다. 루틴한 일을 성실히 하는 분 보다는 출근 안해도 좋으니 성과 위주의 추진력과 스마트함 번뜩임이 좀 필요합니다. 정형화된 일이 없다 보니까요.
거의 저 같은 사람 하나 필요한거거든요.
과연 이게 가능할지.. 가능하다면 생각하시는 급여는 어느 정도를 줘야할까요? 이 비지니스의 사업 규모는 1-20억 정도 될 것 같구요.
창업 선배님들에게 이런 니즈의 경우 어떻게 사람을 찾아야할지 문의드립니다.
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