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사무소 운영 중입니다
일감이 들어와서 캐퍼가 있어 보이는 직원에게 업무 담당을 맡겼습니다
그런데 업무를 할 여력이 안된다며 몇번 거부를 하네요 저랑 몇년 같이 일하고 있는데 상반기인데도 야근이나 주말 출근을 많이 하지 않는 것 같더라구요
제 생각엔 가능할 것 같아 맡겼는데 다른 업무를 맡았으니 어렵다고 합니다 그런데 제 입장에서는 업무를 맡기 싫은 핑계로 보이는 걸로 느껴지네요
회사가 자기 담당해야 할 일만 확실히 하면 되긴 하지만 필요한 추가 업무가 있을 때 부담이라며 딱 거절하는 것도 맞는지 싶네요 따로 불러서 얘기해봐야 할 지 어렵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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