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중소기업 외감법인으로 입사 4년차 32살입니다.
재무에 대해 1도 모르는 대표라 타부서 직원들 승진할 때, 재무관련인원 전체 승진누락이 되었고 연봉(3500)까지 동결 되었습니다. 추후에도 승진가능성이 낮습니다.
이직을 준비하고 있는 상태인데, 제 경력이 물경력인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현재업무]
1. 아이큐브/스마트에이 동시기장 전산 전반적관리
2. 외부감사, 법인결산(연 2회 - 필요서류/원장자료 제작)
- 보조로써 실제 미팅투입X
3. 부가세신고 - 100%본인진행
4. 전산 월마감, 분기마감 - 전산직접마감
5. 채권관리 및 미수금 관리
6. 전산관련 보고자료 제작(손익 등)
7. 자금일보작성 및 자금계획 수립/예산책정
8. 금융기관 관련업무
- 여신진행 및 전반은행업무
9. 외화업무(수입, 수출 원가산출 및 장부처리)
10. 법인합병보조 등 기타 잡업무
막상 이직하려니 나를 써주는 곳이 있을지, 경력이 되련지 겁이 나네요.
나이가 나이인지라 머무르며 경력을 쌓아야할지
지금이라도 이직을 해야할지, 그렇다면 이직할만한 경력이 되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사회에 오래 계신분들께 현실적인 조언 듣고싶습니다.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