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수출 업체로 기존 고객사 확장을 위하여
링크드인 B2B 영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콜드 이메일, DM, 뉴스레터 등은 회사 이메일을 통해 진행 중이라 직원 퇴사 후에도 인수인계 및 팔로업이 쉬운데 링크드인은 개념 자체가 소셜미디어라 이 부분을 어떻게 해야 할지 아시는 분 계실까요?
기존 고객사 리스트 +잠재고객 리스트업은 잘 되어 있어서 괜히 잘못하다 직원이 바이어만 빼가는 일이 발생하지는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실제 그랬던 적이 있어서요 과거에)
퇴사 염려 없는 대표 혹은 영업/마케팅 이사 계정을 직원에게 알려주고 그 계정으로 영업을 할지?
아니면 회사용 공용 계정을 직원으로 하나 만들어서 할 수도 있을까요? 전혀 감을 잡을 수 없어 문의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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