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평소에 머리카락이나, 상태가 안 좋은 재료나, 초파리? 같은 것이 들은 것을 발견하면, (엄청 상태가 나빠보이지 않는 이상)
따로 직원분 조용히 불러서
'요리에서 요런게 나왔다, 저희는 괜찮은데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니 바쁘시더라도 주방에서 체크만 좀더 해주시면 감사하겠다' 하고 이야기만 드리고,
그 부분만 살짝 덜어낸 뒤 기존 음식 그냥 먹습니다..
그렇게 해도 직원분이나 사장님이 나오셔서 죄송하다고 '요리 새로 다시 내오겠다', '환불을 해드리겠다' 속닥속닥 어쩔 줄 몰라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웃으면서 괜찮다고 넘겨요.
그래도 굳이 서비스를 챙겨주시는 경우도 있는데 그럴 때는 마음 감사하게 받고 거절하지 않습니다.
케바케이긴 한데.. 어떻게 보면 서로 난감해지는 상황인 것 같아요. 적당히 눈치있고 교양있게 행동하는게 정말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수정됨)
01.08
리멤버 회원이 되면 11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