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회사는 중견제조업인데, 너무 올드해서, 최소 2~3년 이상 있어야 팀장을 달 수 있을 수준이고, 그 후 임원다는 데에도 3~5년 정도는 들어갑니다. 급여도 7천 전후... 팀장이라고 특별히 많이 오르지 않고, 임원도 1억 초중반 수준입니다. 인센티브 합해도 2억이 채 안됩니다.
그에 비해 이직하면 팀장급 혹은 팀장으로 갈 수 있고, 급여도 9천 가까이 가능합니다. 문제는 그 회사가 업종이 지금 회사랑 다르다는 거랑, 지배구조가 좀 불안정하다는 건데... 3년 정도 팀장으로 재직 후 다시 이직할 생각도 있습니다.
직무는 재무, IR, 공시를 경험해봤습니다. 어디 소규모 기업 가서 CFO 를 시켜도 못할 자신은 없지만, 한편으로는 현재 기업만 다녀봐서 이런 생각을 하는가 싶기도 합니다. 나름대로 부서내 부서간 협업이 잘 되는 회사거든요. 모르는 게 있어도 물어보면 가르쳐주는 곳이라서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실지 궁금해서 글 남겨봅니다. 어떤 말씀 주시든, 감사하고 깊이 생각하도록 하겠습니다.
40대 초중반. 이직 고민합니다
01.07 04:20 | 조회수 1,368
캐스트
억대 연봉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