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만간 내년 사업을 계획하기 위한 워크샵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팀원들을 모아 현재 사업현황을 공유하고, 내년 사업방향에 대해 논의하여 방향성을 찾고자 하는게 목적입니다. 팀원들의 자유로운 의견개진도 필요하면 불만보다는 발전을 위한 의견을 받아야합니다. 그런데 예전의 경험을 보면 거의 침묵이거나 무관심입니다. 어떻게 워크샵을 진행하면 팀원들이 좋은 의견을 말할수 있는 분위기가 만들어질까요? 여러분들의 경험이 궁금합니다.
내년 사업계획 워크샵 진행방법
20년 07월 29일 | 조회수 1,205
타
타이거우드
댓글 15개
공감순
최신순
s
sijin109
20년 08월 08일
각자의 역량을 소통할수 있는 시간을 자유롭게 가지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즐기며
각자의 역량을 소통할수 있는 시간을 자유롭게 가지는게 중요한 것 같습니다. 즐기며
답글 쓰기
0
타
타이거우드
20년 08월 08일
댓글 달아주신 분들 말씀대로 시도해볼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달아주신 분들 말씀대로 시도해볼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