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마다 다르긴 할건데 기본적으로
고객과 조율은 영업팀이 해야죠.
제조쪽은 CS가 해서 납기 맞춰야 하는거구요.
근데 근거없는 납기 딜레이는 클레임 사유이기 때문에 이런경우는 다 같이 호흡 맞춰가면서 빠른 대응이 필요합니다.
니일 내일 나누는 것보다는 일 처리부터 마무리 지은 담에 잘잘못을 따지는게 맞습니다.
BEST보통 내부커뮤니케이션은 CS, 외부 커뮤니케이션은 영업이라는 말씀으로 이해했습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