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회사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소규모 회사의 경영지원업무를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배정해야 맞을까요? 인원은 한명입니다만 업무가 많을 경우 1명 추가로 채용 하려힙니다 ex) 회계, 비품, 잡심부름 등등
10-20인 회사 경영지원 R&R
23년 12월 06일 | 조회수 1,312
3
3년안에역대연봉
댓글 6개
공감순
최신순
기
기본이항상이긴다
23년 12월 15일
좋게 말하면 비서실장~ 까 놓고 말하면 오너 시다바리~~
웃자고 한 말이지만 대표의 성향에 따라 다르다고 봐야 합니다.
직원들의 마인드도 소규모 조직의 경영지원은 본인들 하는 업무 외의 모든 것을 하는 부서로 인지하고 있다는 거지요~
장점은 하다보면 많은 것을 배우고 깨닫고 성장한다는 점이 있습니다.
좋게 말하면 비서실장~ 까 놓고 말하면 오너 시다바리~~
웃자고 한 말이지만 대표의 성향에 따라 다르다고 봐야 합니다.
직원들의 마인드도 소규모 조직의 경영지원은 본인들 하는 업무 외의 모든 것을 하는 부서로 인지하고 있다는 거지요~
장점은 하다보면 많은 것을 배우고 깨닫고 성장한다는 점이 있습니다.
답글 쓰기
1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