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 - 사용자가 제품/서비스를 사용할 때, 마주하게 되는 면 UX - 사용자 경험의 약자로, 사용자가 어떠한 서비스/ 제품을 직간접적으로 이용하면서 느끼는 종합적인 만족 디지털 관련 기획과 전략을 세우면서 느낀 점은 그 기술보다 사용자가 편리하게 느낄 수 있는 단순하고 심플함에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 예시로 애플 등이 성공 사례죠. 기술을 많이 다루는 입장에서 가장 경계해야할 자세는 <기술에 매몰됨> 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도 망하는 걸 많이 봤네요. 3 click 법칙 등 다양한 것이 있겠지만, 오늘은 리멤버 게시판을 사용하시면서 어떤 점이 개선되면 좋을지 공유해보며 시작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은 의견 부탁드려요. (전 댓글 신고 기능 좀..)
리멤버 게시판 개선사항에 대해서 feat.UI/UX 이론
20년 07월 27일 | 조회수 1,418
시
시크
억대연봉
댓글 8개
공감순
최신순
u
u남생
억대연봉
20년 08월 14일
푸시알람이 너무 많아요. 일부 메뉴의 알람은 꺼놨는데.. 안 끄고 싶은 것도 너무 많이 와서, 좀 정제해서 보냈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푸시알람이 너무 많아요. 일부 메뉴의 알람은 꺼놨는데.. 안 끄고 싶은 것도 너무 많이 와서, 좀 정제해서 보냈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수정됨)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답글 쓰기
0
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답글 쓰기
0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