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원들이 편하게 불평불만을 말하는 분위기가 필요하지만 이걸 어느 선까지 허용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문을 열어놓으면 건설적인 비판 보다는 뭔가 복지 내놓으라거나, 상사 욕하는 소원수리 이런게 늘어나는 경우도 많아서요. 너무 경직되지도 않으면서도, 건전한 비판이 오고갈 수 있는 조직 구조나 소통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소원수리, 소통, 어느 정도로 관리하시나요?
20년 07월 27일 | 조회수 680
쿠
쿠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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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이론으로는 포기
20년 07월 29일
뫼뷔우스띠 처럼 끝없는 일입니다
그러나 캍같은 결단력으로 지켜나가는게 좋지않을까요
뫼뷔우스띠 처럼 끝없는 일입니다
그러나 캍같은 결단력으로 지켜나가는게 좋지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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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
쿠마
20년 07월 29일
닉네임이 와닿습니다. 이론으로는 포기.... 그저 하는거죠. 하면서 수정하고...아 왜 이리 어려운지 모르겠습니다
닉네임이 와닿습니다. 이론으로는 포기.... 그저 하는거죠. 하면서 수정하고...아 왜 이리 어려운지 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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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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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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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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