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에게 고객을 이해하는 것은 평생의 숙제입니다. 니즈와 불편을 이해함으로써 좋은 제품(서비스)을 제공할 수 있고 더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쉬운 일은 아닙니다. 고객의 목소리를 듣기도, 정획히 해석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의견을 듣는다고 해도 실전에 적용 시키는 건 또 다른 문제죠.
여러분들은 고객을 이해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는 고객을 이해하기 위해 아예 조직 구조를 바꿨다고 합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댓글로 알려주세요.
오늘 자 리멤버나우에서 번개장터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http://now.rememberapp.co.kr/2020/07/26/9313/
고객을 이해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2020.07.26 | 조회수 208
리멤버
(주)리멤버앤컴퍼니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