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개월차 수습기자입니다..
한주를 어떻게 버텨내도 또다시 찾아올 다음주가 너무 두렵습니다.
발제 고민부터 시작해서 부장의 눈빛까지.. 회사에 있는 내내 가슴 졸이며 삽니다..
아직 판다하기에 이른 감이 있지만 매일매일 새로운 기사를 써내야하는 기자라는 직업이 저랑 맞지 않는건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선배들도 수습기간에 이런 감정 느끼셨나요? 시간이 지나면 나아지긴 하나요..?
정말 너무 힘듭니다..
주말마다 너무 괴롭습니다
2023.11.18 | 조회수 1,851
닝리리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에라이모르겠다
BEST일단.. 그런 부담감은 스스로 만들어낸 허상일 수 있습니다. 회사의 그 누구도 수습에게 기대를 하지 않아요. 헛발질을 하고 공을 빼앗기더라도 열심히 뛰려는 태도만 갖췄다면 충분한 시기입니다.
그리고 저도 수습 시절엔 꿈에서도 기사 쓰고, 출근길 지하철에서 '이거 탈선 안 하나... 그러면 기사감인데' 이런 생각 하며 다니기도 했습니다. 시간이 흐르고 경험이 쌓이면 괜찮아집니다.
2023.11.18
21
리멤버 회원이 되면 28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