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법인 재직중인 만 1.2년차 초년생입니다.
업무 특성상 클라이언트 부장님들과 인터뷰나 전화를 해야할 일이 많은데
경력 15년 이상인 분들과 대화하려니 주눅들고
전화하기도 쉽지가 않네요
1년이 지나도 익숙해지지가 않는데 극복방법이 있을까요..?ㅠㅠ
전화가 무서워요
2023.11.15 | 조회수 1,511
포도1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착한곰팅e
BEST그 분들도 설명해야 하는 걸 알고 전화 거시는 거라 언제나 전화 받을 때 삼성폰이시면 녹취켜두시고 혹시라도 답변을 줘야하는 상황이 왔는데 패닉이 온다면 "말씀하신 부분 한 번 검토해보고 이메일 혹은 유선으로 회신 드리겠습니다" 정도로 일단 넘기시면 큰 문제 없어요 ㅎㅎ
이제 1년 넘기셨으니 윗분들 말처럼 1, 2년 정도 더 다니시면 익숙해지실 거예요 홧팅!
2023.11.16
7
리멤버 회원이 되면 10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