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멤버 앱을 설치하고 오늘 가장 인기있는 글을 받아보세요
오늘 가장 인기있는 회사생활 소식을 받아보는 방법!

글로벌 유통사 마케팅 역할

2023.10.27 | 조회수 507
마케팅이직흐
A. 글로벌 제조회사 B. 글로벌 유통사 한국지사 C. 한국 총판 D. 글로벌 제조회사 한국지사 안녕하세요 B 업체 마케팅 업무 역할이 무엇일지 고민되서 문의드립니다. B 업체에서 A 업체 물건을 C에게 넘겨서 C 업체에서 한국에서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데 B 업체에서 이번에 한국지사를 설립하면서 마케팅 협업을 진행하고자 하는데 기본적인 마케팅은 C에서 진행하는걸로 보이는데 무슨 역할을 맡아야 좀 더 시너지 있는 결과물들이 나올까요? + 알고 보니 A 회사에 한국 지사(D)가 몇년 전에 생겨서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B의 역할이 있을까요?
0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전체 댓글 0
등록순최신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표전화 : 02-556-4202
06235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5층
(역삼동, 포스코타워 역삼) (대표자:최재호)
사업자등록번호 : 211-88-81111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2016-서울강남-03104호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서울강남 제2019-11호
| 유료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 2020-3220237-14-5-00003
Copyright 2019. Drama & Compan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