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회사 자금업무에 체계가 없다보니 다른 회사 시스템은 어떻게 돌아가는지 궁금하네요
현재 프로세스는
1. 품의서 결재
2. 업체한테 증빙서류를 요청해서 지출결의서를 작성
3. 회계담당자의 검토
4. 자금 집행
인데
직원분들이 입금 기한 근처에 와서 부랴부랴 기안 올리고 저희부서에 와서 언제 입금되냐고 압박 주시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급한일이니 꼭 돈이 오늘 나가야한다는 분도 계시고
결재 종결되었는데 돈이 왜 안나가냐는 분도 계시니까
하나하나 대응하기가 힘듭니다
이러다보니 뭔가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만들고 싶어서 여쭤봅니다
다른 회사는 어떻게 운영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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