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다보니 나이가 45 가 되었네요.
어찌어찌 하다가 대기업 TA직무로 일을 하고 있는데, 요즘 하는 일이 마음에 들지 않아 이직 자리를 기웃기웃 해보고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하지는 않지만, 추석도 넘어졌고 한살 더 먹는 것도 두렵고 해서 연차대비 뭔가 다른곳으로 가서 인프라 기획쪽 일하고 싶은데.. 쉽지가 않은 모양입니다.
주변 현직자들을 물어보니.. 모두 STAY를 하라고 난리치는데..
그래도 뭔가 요즘 인프라쪽에서 게걸음 치듯 옆으로 직무를 조금씩 이동하고 싶은 것이 사실입니다.
오늘도 밥먹고 걷다보니 내가 더 한심하게 느껴지고..
그래서 어디 지방이라도 가서, 푸욱 일만 하면서 집중해 볼까도 생각해서 지방직을 알아보기도 하는데,
IT회사가 대부분 서울과 수도권에 있는터라, 인프라 기획쪽으로 알아보아도 마땅한곳이 없는 것 같다.
어떤 것이 정답일지는 모르나, 자극이 필요한 시기인 것은 분명한 것 같은데 고민이 많이 있습니다.
선택의 시간이 필요한 건지 ??
2023.10.20 | 조회수 1,261
왔당게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메달리스트
BEST저도 20년차인데 주변에서 다들 스테이 하라는데 이직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대로 이 회사, 이 사업장에 있으면 이 일을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고인물 부장 취급이겠지만 섣불리 짜를 수도 없어서 정년까진 가겠죠.. 그런데, 그렇게 살고 샆지가 않네요
2023.10.20
5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