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하는 회사 전무라는 사람이 직접 전화해서 잡사이트 보고 전화했다면서 제게..
영어잘하냐?
집은 어디냐?
묻더군요.
저는 회사명과 위치를 묻고 답을 듣고, 포지션 직위와 연봉을 물었습니다.
제대로 답을 안하기에, "팀장자리인지 임원자리인지" 구체적으로 다시 물었어요.
그랬더니 그전무라는 사람 왈 "팀장은 자질이 있어야 내가 달아주는거야!" 라고 날선 반응이더라고요. 포지션과 연봉은 정말 기본적인 정보 아닌가요??
그때 벌써 맘속으로 이미 여기는 아니구나..하고 생각했어요.
그래도 그 포지션에 연봉은 얼마냐고 물었더니, 제게 전직장 연봉을 되물어서 있는 그대로 대답을 했더니, 전무 왈 " 많이 받았네. 그럼 안되겠네." 하고 거의 일방적으로 전화를 끊어버리네요.
본인 이메일 주소를 찍어주겠다 하더니 보내지도 않았구요.
그사람이 했던 말 "팀장은 자질이 있어야 내가 달아주는거야!" 이 맴도네요.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전화했던 전무..자질이 없어 보이는데 누가 전무를 달아주었을까?
어제 오전에 그전화 받고 영 기분이 좋지 않더군요.
그냥 어제 경험담 올려봅니다~~
어제 아침에 면접제안 전화를 받았는데요.
2023.10.11 | 조회수 20,556
Kevin120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테드차앙
BEST이상한 인간이네요. 기본이 없어요.
그 딴 회사는 안봐도 뻔하네요. 안 간걸 다행으로 생각하세요.
면접갔어도 시간낭비.
2023.10.11
146
리멤버 회원이 되면 65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