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4년차 디지털 대행사 AE인데 장래에 대한 고민중입니다.
저는 퍼포먼스 보단 콘텐츠 쪽이 더 잘 맞는것 같아서
콘텐츠 스튜디오 쪽에서 방향을 찾아보고자 합니다.
카드뉴스나 포스팅을 통한 콘텐트 에디터 쪽이나 피디나 감독의 롤이 아닌 그동안 해왔던 업무를 살려 광고 관련된 직무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 고민은 해당 스튜디오들, 나아가 mcn, 방송국만 하더라도 광고 담당이라고 하면 대부분 광고영업에 가까운 일을 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 포지션에서 (제작과 광고 중간에서)어레인지가 되는것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대행사 포지션에서 진행해보았을때는 나름 성과를 낸 적도 있고 광고주 피드백도 좋았었습니다.
(물론 이 업무가 스튜디오 안에 잘 없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ㅠ)
이게 해당 콘텐츠 업계 포지션에선 실현불가능한 일일까요?
제가 생각하는 방향으로 이직이나 장래를 고민하려면 어떻게 준비하면좋을까요?
선배님들의 조언 기다립니다 ㅎㅎ
콘텐츠 스튜디오에서 광고 업무를 맡는 것의 의미? (이직고민)
2020.07.22 | 조회수 286
jchyk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