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업무역량이 부족한 직원이 있습니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업무가 안되는 직원이라 일을 맡겼다가도 결국은 누군가가 지도, 감독, 점검을 반복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네요. 최근에는 급기야 업무를 최소한으로 하고 맡은것만이라도 잘 할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으나 그만큼 다른 직원들의 업무과중으로 인한 불편감도 생길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이런저런 방법들로 교육도 하고 시도도 해보지만 개인 역량은 크게 변하지 않는 부분인것인지 변화가 없네요..ㅎㅎ 혹시 이런 직원들을 어떤 식으로 관리하고 계신지요? 경험많은 관리자분들의 노하우, 부탁드립니다.
업무역량이 부족한 직원 관리하기
20년 07월 22일 | 조회수 4,169
반
반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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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이정근
20년 07월 25일
신입사원의 텐션(긴장, 수정, 확인)을 높이도록 해보시길 바랍니다. 신입사원이면 먼저 텐션을 확신하게 높이고 실수한 업무를 바로 수정하고 전부 확인한 후에 행동으로 옮기도록 합니다.
신입사원의 텐션(긴장, 수정, 확인)을 높이도록 해보시길 바랍니다. 신입사원이면 먼저 텐션을 확신하게 높이고 실수한 업무를 바로 수정하고 전부 확인한 후에 행동으로 옮기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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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멤버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19년 05월 28일
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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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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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년 05월 28일
일하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하여 성공으로 이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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