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커뮤니티 의견을 구하고 싶어 글 남깁니다.
약식으로 상황 설명하겠습니다.
현황 :
- 기술 기획 관련 경력 채용에 지원해 과정 진행중
- 1차 실무 면접 종료, 2차 임원 면접 예정
- 1차 면접 중 실무, 조직과 관련된 본인이 궁금한 질문 중 일부만 할 수 있었음 (시간 부족)
질문 :
- 남은 궁금 사항을 확인하고 싶으면 채용 과정 중 문의하는게 괜찮을지, 한다면 언제 하는게 좋을지?
- 문의 사항은 크게 구분하면 사용 소프트웨어, 업무 구조, 같이 일할 팀 구성, 조직 알앤알, 조직 규모, 계열사와 업무 관계(채용 직렬이 지주사 소속)
- 1안: ASAP로 인사담당 통해 문의
- 2안: 조직 관련 내용은 2차 중 임원에게 문의
- 3안: 2차 면접 통과 후 긍정 피드백 오면 처우 협의 중 문의
- 4안: 그 외 방식
방식이 크게 상관 없을 수 있는 사항이기도 하고, 과정 탈락하면 의미도 없을 수 있지만 궁금해 커뮤니티 여러분 의견 구해 봅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