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일 할 때 이런 문제 공감하시나요?
우리 회사는 스타트업이라 SaaS 업무용 툴을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여러 툴들을 사용하다 보니 데이터가 파편화되어 있어서 데이터 찾는데 어려움이 있는거 같아요.
자료 찾을 때 해당 툴에 들어가서 찾거나, 어디 저장했는지 모를 땐 다 들어가 봐서 찾거나 동료한테 물어봐야 하고요..
그래서 자료 찾는데 시간이 많이 걸려요.. 오히려 SaaS 사용하면서 생산성 줄어드는 드는거 같아요 ㅠ
여러분도 그러세요?? 좋은 방법 있어???
저희가 쓰는 툴
- 외부소통 : G메일
- 자료 보관 : G클라우드
- 업무용 메시지 : Slack, 잔디
- 프로젝트 관리 : Jira
- 문서 : Notion, Confluence
- 화상 미팅 : zoom, google meet
- 일정 관리 : google calendar
- 디자인 : Figma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