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유통 채널 분야에 전문가 계신면 짧게 라도 솔루션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저흰 F&B 사업을 하고 있는데
1) 수익성이 높은 대리점(슈퍼) 채널은 슈퍼 수 감소에 따라 판매 비중이 지속 감소하고 있고
2)편의점, 쿠팡의 의존도가 계속하여 증가하여 F&B영업본부 영업이익이 떨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따라 작년 자사 D2C채널을 오픈하였으나 매출 비중은 아직 미미한 수준입니다.
옴니채널 시각에서 어떻게 하면 대리점 판매 비중을 높이면서 D2C채널을 활성화 할수 있을까요?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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