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회사에서
비용, 매입부가세, 내부회계 업무를 맡고있습니다
비용 업무는 크게 2가지로 나누자면
법인카드와 세금계산서 및 sap 전표인데요
제가 법카를 맡고있는데
(원래 회사 입사 조건은 내부회계였음)
팀장 바뀌고 사람 바뀌면서
이번에 업무분장 한다면서
저를 매입세금계산서 및 sap 와 / 세무쪽 업무를 주겠다 합니다
매입부가세는 원래 해오던거라 그대로 가져가고
원천세 및 다른 세무 업무 대사 작업하고
신고는 세무쪽 시니어가 합니다
결산 또는 연결쪽으로 보내달라고
이미 세무쪽은 가기 싫다고 말은 해둔상태인데
팀장이 아무래도 저를 이쪽으로 보낼 생각이 큰거같습니다.
원래 해외에서 일을 했어서
경력은
해외 제약 재무 및 회계 (연결, forex, 대차대조표 작성 등 경력 (3년)
해외 법인에서 tax 경력 (8개월)
법인에서 tax 하기 싫어서 뛰쳐나와
한국에서 일을 하고있는건데
원천세 및 다른 세무업무 사실… 준다는게
저는 회사 니발로 나가라는 뜻으로 받아들여지는데
이 뜻이 맞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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