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인 정도 되는 회사에서 경리하고 있습니다.
erp 쓰고 있고요.
급여대장 작성 시 4대보험 자동계산은 되는데 문제는 개인마다 정산보험료 때문에 차이가 납니다.
현재는 인원수가 적어서 고지내역 보고 직접 수정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게 최선인가 싶기도 하고 맞는지도 모르겠어서 찾아볼려고 했는데 실무적인 부분이라 검색해도 안나오고 혼자 업무하고 있어서 질문할 사람이 없습니다.
알아서 정산내역까지 불러와주는 프로그램이 있나요?
아니면 직접 수정하시나요?
급여대장 작성시 4대보험 어떻게 하시나요?
2023.08.16 | 조회수 440
brauk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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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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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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