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기장 주임 1명 관리자1명 있는 중소기업입니다.
현재 온갖 업무를 떠맡는 상황이라
추가로 회계팀 한명 채용 하려하는데
두명의 업무를 어떻게 나누면 좋을까요?
제조업 투자기업이고 자체외감을 받고있는상황이고 내년부터 지정감사에 들어가게됩니다 선배님들 의견 부탁드립니다!
회계팀 업무분장이 궁금합니다
2023.07.31 | 조회수 2,416
읏차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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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20년차
BEST이건 회계팀이 아니네요. 인사+총무+회계/세무/원가+자금 이정도로 분류해서 나누시는게 일반적입니다. 마감이 겹치면 힘드니까 업무를 잘 펼쳐서 보시고 구분해 보세요.
2023.08.02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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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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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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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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