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답답한 마음에 처음 이런곳에 글도 적어보네요.
전 디자인 업무로 경험을 5년정도 쌓았고 브랜드 기획을 구축을 목적으로 현재 기업에 비주얼마케터로 이직하여 디자인과 기획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6개월정도 되었네요..
입사전 올해 전 결혼예정이 있어 지역 변동을 해야하는 상황이였고 회사가 다행이 현근무 지역에도 있고 제가 결혼후 거처를 지내야하는 지역에도 있어 이부분에 대해 입사전 대표와 충분히 논의 하였고 근무하다가 옮기는 방향으로 하자고 이야기도 끝냈습니다.
그러고 입사했구요.
입사하고 보니 회사에 대표가 2명이더라구요. 제가 면접본 대표가 형이였고 공동 대표로 동생도 있었습니다..
근데 제 업무는 대부분 동생대표와 하는 포지션이였고 동생대표님 또한 큰대표님과 서로 커뮤니케이션이 되어 제 앞으로 일정과 방향을 인지하고 있는 상황이였습니다.
그런데 입사 하면서 일을 해보니 두 대표의 기싸움이 어마어마 했습니다.. 전 형대표가 뽑앗다는 이유만으로 너무 노골적으로 동생대표는 모든 제가 하는 업무에 시시콜콜 태클을 걸었고 심지어 모든 팀원들도 저에게 괜찮냐고, 참 그래도 잘 버틴다는 말을 해줄정도였지만 전 제가 하는 업무로 능력으로 보여드려야 겟다는 마음 하나로 차질없이 로스없이 맡은 바를 임했습니다.
그래서 이제 시간이 그래도 6개월 흘러 지역 변동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했습니다. 제가 현재 있는 사무실(형대표 거주) 옮겨야 하는 지역 사무실(동생대표거주) 인 상황인데 동생대표가 너무 터무니 없이 여기로 못온다고 거기에서만 일해야 겠다. 이렇게 밑도 끝도 이유도 없이 답변이 왔습니다.
형대표는 동생대표에게 무슨 말을 들었는지 부정적으로만 저에대해 알고 있었고 제가 너무 답답해서 오늘은 대표님께 회의할때도 대화도 안하고 물어도 피드백도 없으시고, 심지어 제가 보내는 업무 카톡에는 답도 안해주신다고 말하니 이제서야 아셨는지 당장 본인이 컨트롤 하는 포지션으로 옮겨서 일하자고 하시는데..
전 어차피 결혼하고 지역을 옮겨야 하는 상황이라 포지션을 옮겨 형대표랑 일한들 시간이 그리 많치가 않습니다…
진짜 믿도 끝도 이유도 없이 일방적으로 감정바구니와 싫어하는 티만 내는 대표…진짜 이 억울함을 어찌 해줘야 할까요..
이런 회사 어떻게 해줘야 할까요
2023.07.13 | 조회수 756
juujuu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