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B2B Saas서비스를 제공하는 헬스케어 스타트업에서 4개월째 CS매니저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BM이 전문적이면서 깊이가 있고 업계가 보수적이다 보니 서비스 기능적인 전반적인 문의는 CS로 들어오기 보다 주로 기획, 영업 컨설팅파트로 이관되어 처리 되고 있습니다.
입사 이후, 서비스 User Guide, CS Work 프로세스 구축이라는 업무 목표를 정하고 목표를 달성하였습니다.
하지만 수습 종료 이후 업무 목표를 정하려고 하니 막막하네요
VOC를 핸들링 할만큼 볼륨이 되지 않다보니 VOC기반 서비스 개선업무도 한계가 있는 상황입니다.
혹시 지금 이런 상황에서 실질적인 업무목표로 어떤 것을 정하는 것이 좋을까요!
도와주세요 ㅠ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