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중소기업에서 제 전공 분야에서 10년간 일 하다가
중견기업에서 제 전공 분야로 새롭게 팀을 꾸린하고해서 이직했습니다.
당연하게도 제 전공 관련자는 전사 통틀어 저 뿐이고요.
여차저차해서 팀원들 잘 꾸려서 잘 지내고 있는데... 연구소장이 참 걸립니다.
저희 팀에서 하려는 일을 사사건건 '이건 아니다 저건 아니다', '너 같이 하나도 모르는 애가 입만 살아서 나불대는거 마음에 안 든다 가서 공부나 더 해와라' 이렇게 말 하는데요.
사실 아주 객관적으로 제 3자의 입장에서 보면 제 전공 분야에서 연구소장의 지식 수준은 딱, 학부생 수준도 안 됩니다. 저는 석사까지 마쳤으니 연구 소장 행동이 참 귀엽고 우습게 느껴지긴합니다.
어쨌든 일은 해야겠기에(1) 하려는 일을 기술적으로 레퍼런스 잘 정리해서 설득하려고 보고하면, '너 같이 하나도 모르는 애가 입만 살아서 나불대는거 마음에 안 든다 가서 공부나 더 해와라'...복붙. 자기가 좀 밀린다 싶으면 괜히 제가 보고하는 스타일이 마음에 안 든다면서 딴데로 말 돌리고. 하, 참.
그래서 그냥 적당히 무시하면서 일이나 하려고 하는 데, 아니 글쎄 이 사람이 기술자문이랍시고 대학교 교수를 데려왔지 뭡니까. 다 좋은데, 참 좋은데!! 이 교수놈도 전혀 다른 전공을 담당하고있고, 실무도 저보다 능력 미달이고... 하... 참...
어쨌든 일은 해야겠기에(2) 이 교수한테도 이런 저런 기술적인 것들에 대해서 문의를 하고, 솔루션을 달라!! 이랬더니 지는 '기술 자문이지 개발을 하는 사람이 아니다, 그 솔루션은 당신들이 찾는 것이다' ㅇㅈㄹ
이거 어떻게 해야해요?
제가 잘났다고 유세떠는 건 절대로 아니고요... 저는 그냥 단지 제 일을 하고 싶은데... 뭣도 모르는 사람들 때문에 프로젝트 진행을 하지 못하고있고, 결국엔 회사에 영향을 끼치는건데...
솔루션을 주십쇼!
솔루션을 주십쇼!
2023.07.01 | 조회수 639
광광광
닉네임으로 등록
등록
리멤버 회원이 되면 13개의 모든 댓글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김커뮤니티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했었음
BEST회사에서 풀지 못한 고민, 여기서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가 풀지 못한 실무적인 어려움, 사업적인 도움이 필요한 적이 있으셨나요? <리멤버 커뮤니티>는 회원님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과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입니다.
회원 가입 하고 보다 쉽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2020.07.01
154
김커리어
@멘션된 회사에서 재직 중
BEST리멤버 회원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리멤버 커리어를 소개합니다.
당장 이직 생각이 없어도, 좋은 커리어 제안은 받아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리멤버 커리어>는 리멤버에서 새롭게 출시한 회원님들을 위한 경력 관리 서비스 입니다. 능력있는 경력직 분들이 <리멤버 커리어>에 간단한 프로필만 등록해두면, 좋은 커리어 제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 1분의 투자로 프로필을 등록해두기만 하면, 기업인사팀이나 헤드헌터가 회원님께 꼭 맞는 제안을 직접 보내드립니다.
지금 바로 <리멤버 커리어>에 프로필을 등록하고, 새로운 기회를 만나보세요!
2020.07.01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