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팀장 업무를 받아 진행하는데, 휴가에도 일을 해야하는게 맞는걸까요?
이제 딱 팀장 업무를 받고 시작한지는 2달 정도 된거 같아요.
고객사 입장에 상주하는 경우에는 팀장 역할인 거고
소속 회사에서는 부팀장 정도급 위치에 있습니다.
우선 휴가를 가기 전에 부재중 관련 메세지 등을 남기고 휴가에 들어갑니다.
허나 일부 인원들은 이런 부재중 메세지를 남겨도 아무렇지 않게 연락이 오구요.
거기에 휴가 기간인 것을 알면서도, 지속적으로 요구하는 각 팀들의 요청 사항 이런 부분들을 팀장 직책을 맞게되면 휴가에도 대응을 하고, 하는게 맞는 건가요??
말이 휴가지 1일 연차를 내도, 하루 통화만 평균 10통 이상이네요.
팀장이신 분들과 팀장 직책을 수행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하여, 남겨봅니다.
많은 의견과 답변 부탁드려요.
팀장 업무를 하는 사람은 휴가에도 일을 해야하는게 맞는걸까요?
투표 종료
총 146명 참여
해야한다
59(40%)
안해도된다
87(60%)